카우보이스의 코너백 트레본 딕스, 시즌 종료 무릎 수술 예정, AP 소식통에 따르면

카우보이스의 코너백 트레본 딕스, 시즌 종료 무릎 수술 예정, AP 소식통에 따르면

카우보이스의 코너백 트레본 딕스, 시즌 종료 무릎 수술 예정, AP 소식통에 따르면

Blog Article

Image

댈러스 카우보이스의 코너백 트레본 디그스가 4경기 만에 세 번째로 부업을 하게 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왼쪽 무릎 수술을 받을 예정이라고 이 결정에 대해 잘 아는 두 사람이 토요일 밝혔다.

지난 시즌 초에 파열 된 ACL을 복구하기 위해 수술이 필요했던 무릎과 동일한 무릎이지만 인대는 손상되지 않았다고 사람들은 세부 사항이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AP 통신에 말했다.

디그스는 일요일 캐롤라이나 방문(3-10)에 출전하지 않는 것으로 격하되었고, 카우보이즈(5-8)는 2021 올프로가 여행에 참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26세의 디그스는 사타구니와 무릎 부상으로 두 경기를 결장했다가 월요일 밤 신시내티와의 27-20 패배로 복귀했습니다. 이번 시즌 초반에는 발과 발목 문제와도 싸웠습니다. 지난해에는 연습 도중 발생한 십자인대 파열로 인해 마지막 15경기에 결장하기도 했습니다.

딕스는 쿼터백 닥 프레스콧(햄스트링 파열)과 올-프로 가드 잭 마틴(발목)에 이어 시즌 종료 수술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세 번째 댈러스 선발 선수가 될 예정입니다. eos파워볼

라인배커 드마비온 오버쇼운은 2년 차에 주전으로 부상했지만 벵갈스와의 경기에서 오른쪽 무릎에 시즌 종료 부상을 입었습니다.

오른쪽 무릎 부상으로 루키 시즌을 통째로 날렸던 오버스운은 왼쪽 무릎의 ACL 파열로 2025년 내내 결장할 수도 있습니다. 오버스운은 토요일에 부상자 명단에 올랐습니다.

디펜시브 엔드 드마커스 로렌스는 발 부상으로 마지막 13경기에 결장했고, 두 차례 올프로에 선정된 패스 러셔 미카 파슨스는 발목 염좌로 4경기에 결장했습니다.

터치다운을 위한 5번의 인터셉션 리턴으로 NFL 기록을 세우며 2023 올프로에 선정된 코너백 다론 블랜드는 발 스트레스 골절로 첫 10경기에 결장했습니다.

벵골전 패배는 이번 시즌 디그스와 블랜드가 함께 뛰지 못한 유일한 경기였습니다.

코너백 앤드류 부스와 센터 다코다 셰플리는 연습팀에서 승격되었습니다.

Report this page